본문 바로가기

홍콩에서 살아요!!/알콩달콩 뉴리뷰

[MAS 리뷰] 특별한 리뷰 - M.A.S.와 함께해요!!

얼마전 제가 해외에 사는 관계로 모든 주소지가 서울에 있는 저희 사촌동생들이 일하는 블루투어로 되어있는데 저에게 물건이 배송되었다고 하길래 내용물이 무언지 보라고 했더니 저는 알지도 못하는 내용의 물건이더군요. 무슨 이승기가 나온 표지에 책이름은 마스[M.A.S.]라는 겁니다.


일단 내용을 사진을 찍어서 보내라고 하니 스파게티 소스도 있고 햇반도 있고 DHC를 비롯한 여러 화장품들이 있다고 간단히 몇장을 찍어서 주는데 도저히 어디서 왔는지 감을 잡을 수 없었답니다. 그때 동생이 안에 안내서가 있다며 프레스 블로그[PRESSBLOG]에서 왔다고 하길래 드디어 감을 잡을 수 있었답니다. 마침 한국에서 공수해야할 물건들도 있어 이참에 같이 보내달라고 하여 극적으로 홍콩으로 도착한 물건이랍니다.


도착한지는 벌써 꽤 되었지만 제대로된 리뷰를 하고 싶어서 하나하나 직접 먹어보고 써보고 하느라 시간이 조금 걸렸답니다. 사실 제가 해외에 사는지라 리뷰블로거가 되어싶어도 배송이나 여러문제들이 있어서 직접적으로 제가 신청해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배송이 되었다고 하니 그래도 이왕하는김에 좀 잘해보자하는 욕심이 나더군요. 이로써 제가 또 혹시 리뷰블로거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겠다 싶기도 했고요. 이제 마스[M.A.S.]의 세계에 함께 빠져보실까요? 마스는 헬스/뷰티/푸드/생활의 섹션으로 이루어진 유용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제품들을 선체험 해보실 수 있도록 구성된 새로운 개념의 리뷰 매거진이랍니다. 저에게도 이 새로운 방식의 잡지는 표지모델인 이승기의 미소처럼 신선하게 다가왔답니다.

1. 유기농 햇반 - 100% 국내산 유기농 쌀


한국인들에게 "밥"의 의미는 음식을 먹는 가장 기본적인 메뉴이기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대충 나쁘지만 않으면 된다 생각할수도 있지만 밥맛이 좋아야 그밥상의 모든 메뉴들이 완성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는 홍콩에 살기때문에 길쭉하고 찰기없는 [안남미-알란미]에 익숙해질만도 하지만 쌀만큼은 깐깐하게 따지게 된답니다. 게다가 몸에 좋은 당귀,계피,감초등으로 만든 한방 영양제를 7차례 뿌려 벼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우렁이 농법으로 만든 쌀이며 이와 함께 인산,칼슘,유용 미생물을 합친 인칼균 배양액비,천연녹즙,현미식초 등 자연농법 자재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무리 몸에 좋다한들 맛이 없으면 다 소용이 없겠지요. 쌀 자체도 탱글하니 찰기도 있고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게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보일뿐더라 실제로 밥맛은 입에서 밥의 향이 흐르며 찰지게 느껴지는 고소한 맛이 돋보였답니다. 일반 가정에서도 밥이 모자랄때 구비해놓고 드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실제로 위에 사진에 햇반이 빠져있는 이유가 물건이 도착한 바로 그날 저희집에 밥이 모자라서 곧바로 전자렌지에 투입이 되어서 제대로 한몫을 해내었답니다. 특히 자취생이나 싱글들에게는 혼자살아도 제대로 챙겨먹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좋은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2. 이탈리따 - 까르보나라소스


스파게티는 개인적으로도 제가 참 좋아하는 음식이랍니다. 마침 집에 모든 재료들이 있기도 했고 더 이상 다른 재료 추가 없이 OK라고 되어있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좀더 맛있게 해먹고 싶은 욕심에 냉장고를 뒤적거려 몇가지 재료들을 꺼냈답니다.


첫번째는 같이 먹어줘야 입맛을 살리는 피클과 두번째는 아티초크도 두덩어리 남아있는게 있어 꺼냈고 바질 소스도 조금 넣었답니다. 그리고 치즈파우더도 결들였는데 결론은 너무 과했다 싶더군요. 이탈리따 - 까르보나라 소스 자체만으로 충분했을 듯 싶습니다. 아티초크는 나중에 다시 소개해드릴 기회를 가져보겠습니다.


일류 이탈리아 레스토랑 부럽지않은 맛이었는데 2인용인데 제가 면을 조금 적게 해서 소스가 조금 과했던 느낌이 있었답니다. 특히 요리에 자신이 없는 분들께는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싶답니다.

3. DHC - 안티 에이징 솔루션


사실은 서울에 있는 동생이 가장 갖고 싶은 정품이라고 요청이 들어온 제품이랍니다. 리뷰 잘써서 언니덕좀 보자고 하는데 담당자분들의 선처(?)를 부탁드립니다. ㅎㅎ


제가 혼자 사진찍고 하려니 여러가지로 어려움이 있더군요.  저도 40대중반의 나이가 되다보니 이제는 피부에 신경을 좀 써야하는게 아닌가 싶던차에 코엔자임Q10 시리즈는 코엔자임Q10이라는 물질이 나이를 먹으면서 점점 없어지고 피부의 노화를 만들며 피부의 탄력도 떨어진다고 합니다. 그런 코엔자임Q10을 함유하고 있는 화장품이라 노란색이 상징적인 컬러이며 위에 제 손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충분히 피부에 촉촉히 스며드는 느낌이 피부의 탄력과 보습을 단기간에 해결해 주는 제품입니다. 오래 써보고 리뷰를 하는게 아니어서 비교 사진을 못올리는 점이 많이 아쉬울 정도랍니다. 10배로 높아진 고농도 코엔자임을 함유한 화장품으로 피부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기능을 정상화해준다고 합니다. 피부는 관리할 수 있을때 미리미리 시간과 좋은 화장품을 투자를 해야 그 효과가 나타나지않을까 싶습니다.

4. 포어 타이트닝 팩 & 로쥬 키즈 기능성 에센스


포어 타이트닝 팩[PORE TIGHTENING PACK]은 모공을 조여주는 다른 제품들과 같이 찰흙성분의 팩으로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매끄럽게 만들어주어서 정말 깨끗해진 느낌이 들었답니다. 피부를 재생해주는 로쥬키즈의 기능성 에센스를 같이 발라주니 효과가 더 좋아지는 듯 했습니다. 로쥬키즈의 기능성 에센스는 모이스춰 튜닝소스 (피부보습과 재생효과), 인텐시브 수딩소스(피부 진정효과),콜라겐 휠링소스(미백,주름,자외선차단)등 피부에 필요한 여러성분의 전문 에센스들로 필요에 의해 세분화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5. 에스테틱 하우스 - 스마일 라인 이어링 마스크


이제품은 사용해보고도 참 재미있고 신선했던 제품인듯 합니다. 얼굴의 아래쪽에 코부분부터 시작하서 입주변에 마스크를 댄후에 턱아래쪽을 다시 당겨서 귀에 걸어서 당기는 효과를 주는 마스크랍니다.

 눈밑,볼,턱선을 집중 관리하며 볼에서 잡아주고 턱에서 당겨주는 이중 귀걸이형 패치타입 마스크 입니다. 다른 일반 마스크와 틀리게 흘러내림이나 들뜸없이 피부에 착 감겨주는 느낌이 시원하면서도 피부에 탄력을 주는 느낌이 금세 전달되는 제품이랍니다.거기에 5가지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특허받은 허브 콤플렉스 외 플랜트 스템셀성분으로 피부 탄력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랍니다. 본의 아니게 제가 얼굴을 공개하게 되는데 물론 손많이 댄 (아..성형말고요 뽀샵....ㅋ) 사진이랍니다. 풀메이크업하고 선을 보여도 모자랄판에 마스크 팩을 하고 찍어야 하는 제품이라 얼굴 드러낸 용기에 점수를 후하게 주셨으면 싶습니다. 이렇게 마스는 저에게 새로운 경험을 하게 만든 리뷰를 위한 잡지랍니다. 저도 블로그 생활중에 제대로 된 리뷰를 한적은 많지 않았기때문에 이번 리뷰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어서 기쁘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들이 종종 있었으면 싶은 희망사항을 가져봅니다. 아직은 많은 분들께 생소한 잡지이겠지만 마치 오래전 학생잡지를 고르면서 별책부록을 따져봤던 기분으로 기쁜 마음으로 마스 체험단에 참여해봅니다. 그리고 해외에 사는 블로거들에게도 이런 혜택을 많이 주셨으면 합니다.마스 기자단이 되었으면 하는 희망을 가져보면서 건승하는 마스[M.A.S.]가 되었으면합니다.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