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생활정보

리갈리버사이드호텔 댕큐파티를 다녀와서


며칠전 홍콩 신계지역에 위치한 리갈리버사이드호텔에서 THANK YOU 파티가 있었답니다.
회사직원들과 같이 파티를 다녀왔습니다.
리갈리버사이드 호텔은 아이미슈가 가이드를 하던 시절부터 늘 자주 가던 호텔이지만 거의 7년만에 들어가본듯합니다.
리노베이션도 새로 해서 아주 깨끗한 호텔이 되었더군요.
일단 시내가 아니기때문에 홍콩에서는 보기힘든 넓은 사이즈를 가진 호텔이랍니다.

각 호텔들이 1년에 한번정도 호텔 에이전트를 모시고 갖는 파티이지만 리갈리버사이드호텔 파티는 올해 처음 참석하게 되었답니다.


리셉션과 이층 로비의 모습입니다. 아래층 메인로비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찍기가 조금 그랬습니다.
예전보다는 훨씬 현대적인 감각의 인테리어로 바뀌어있더군요.


이렇게 줄을 서서 명함을 낸 다음 럭키드로우를 위한 신청을 마치고 파티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얼음조각이 이쁘게 조명으로 반짝이고요.


이렇게 칠면조고기와 제가 좋아하는 소세지와 스테이크도 있고요.


저는 주로 연어스시와 와인을 중점 공략했답니다.
디저트 종류들도 좋았지만 스시와 마끼 종류들로 일단 허기진 배를 채운후에야 와인과 다른메뉴들을 안주삼아 즐겼다고 할까요? ㅎㅎ


파티는 호텔 그룹사장의 감사인사로 시작해서 임원들 소개와 삼페인 건배를 하고 식사를 하는동안 필리핀밴드가 흥겨운 음악을 연주했고
마지막 순서에 기다리고 고대하던 럭키드로우순서가 진행되었답니다.
저는 리버사이드 호텔 바의 현금쿠폰 HKD200불을 받았지만 그거 쓰려 차비가 더 들듯하여 다른동생에게 증정했고 1등상은
리갈 에어포트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이었는데 저희 회사 이사님이 받으셨답니다.
어찌되었던 슬슬 연말분위기도 느끼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이웃님들도 이제 슬슬 연말모임이나 행사가 많으실텐데요. 적당한 음주로 건강 꼭 챙기시실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