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콩에서 살아요!!/알콩달콩 뉴리뷰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 레뷰 머그컵이 오다.

제목까진 참 좋습니다.
지난주 이메일을 확인하니 레뷰 머그컵이 추첨으로 뽑혔답니다.
블로그하면서 처음으로 물질적인 것(?)이 생겼네요.
아직 초보적인 블로그라 광고비가 뭔지 어떻게 돈을 버는지 많은..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별로 활성화 시키지 못하고 있고 홍콩에 대한 정보나 시 비슷한것들을 끄적거리다 보니
모 베스트 글이나 추천 이런것들하고 그리 인연이 많은 블로그도 아닌듯하나.
어쨋거나 공짜는 좋은것이라 기쁜마음에 잠시 좋았습니다.

그러나.
저도 알고 저를 아는 여러분도 아시듯이..
제가 있는 곳이 홍콩인지라..
제가 제 모든 주소지를 서울에 사무실로 해났지요.
그곳에는 저희 사촌동생들이 일을 하고 있어서
삼촌 아들이 사장이고
이모 딸이 직원이고 소소한 인원으로 작은여행사를 운영하고 있답니다.
저에게는 몇안되는 동생들이랍니다.

냉큼 이러이러해서
저러저러해서 이런 컵이 올것이다 잘 받아놓거라 해났답니다.

그리하여 오늘..
평소 제 블로그에 벼얼..관심도 없던 제 사촌여동생이 (제가 형제중에 제일 장녀고 제일 막내라 저하고는 무려
16살 차이가 나나 정신연령은 거의 비슷한 수준의 동생입니다.)

AMY : 언니 컵왔어..
나 : 그래? 무슨 색?
AMY : 까만색...
         국화차랑 같이 왔어..
나 : 그래? (어떻게 보내라고 하지 고민중...한 2초?)


AMY : 잘 쓸께....
나 : ㅠㅠ....................ㅡ,.ㅡ



네네네.. 잘쓰세요.
홍콩까지 보내오려면 운송료가 더 들겠네요.
대신 사진 찍어서 보내라고 했습니다.
핸드폰으로 찍어서 보낸다길래 내가 사진 구리겠다 했더니 자기 핸드폰 최신형이랍니다.
그래서 제가 한마디 했습니다.
"내가 요즘 사진보는 눈이 높아졌거덩......."

모..역시나 받아보니 사진이 구립니다. ㅠㅠ


그래도 블로그하면서 처음 받아본 블로그로 인해서 생긴 물건이니 꼭 글로 남기고 싶어서요.


모 그리 큰 사이즈는 아닌 듯합니다. 그래도 검정색이라 더 좋아보이는 듯합니다.
레뷰!! 고마워요~

홍콩까지 배송해주면 안되겠니?????????? (말도안되는 생떼...지송)

어떤뇬이 제 컵을 꿀꺽 했냐하면은요..
보고 싶은 분만 보세요.↙



모 다들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그래도 모르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세상의 모든 리뷰를 모아놓는 레뷰싸이트
http://www.revu.co.kr/
기왕 가입하시려면 추천인 아이디 hkg2000으로 부탁드립니다.@@@@

ps........
지금 영웅전쟁님과 핑크윙크님이 던져주신 편견에대한 릴레이로 고민중인 저는
아무래도 오늘안에 글쓰기는 힘들지싶습니다. ㅎㅎㅎ